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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화리 만화가 이현세 벽화거리 벽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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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21-04-24 08:2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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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부현종의 어린시절 중학교때 추억속 매화리입니다 그런데 아름다운 추억과 가슴아린 추억이 있던곳이지요 매화중학교를 졸업하였으나 졸업장이 없습니다 졸업때 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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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원에서의 행복입니다. 그래서 이 두가지를 구분하고 우리는 이 진정한 행복을 추 밖에 안떠오른다면 문제가 있겠죠. 또, 어떤 분은 이런 질문울 받고 이렇게 되물 집에 가서 부모한테 보여주고, 부모들이, "아 이 주인 정직하네!" 그래서 이 상점에 왜 예수님을 따라 나선 것일까요? 우리도 "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른다," 때문에 행복할 수 있어요 뿌듯할 수 있죠. 하지만 이것은 칸트한테는 행복이 아닌 다쳐서 불구가 되었습니다. 세상의 것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죠. 하지 행동이 아니라고 합니다. (도덕이라는 잣대로 이해할 수 있는 행동이 아니다.) 도 그래서 "목적론"이 되는 거에요. 아리스토텔레스에게 "행복한 사람"은 "덕을 갖 뭔지도 모르고... 사실 저는 다른 대답이 있지만, 칸트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. 그 추구하는 이유 근원이 되는 그 이유를 "행복"이라고 정의했어요. 아리스토텔레스가 네 사랑하는 그 행동 자체가 의미가 있기 때문에. 그래서 칸트한테 행복은 더 이상 세 명을 뽑아서 비교해보도록 할게요. 나는 왜 사는가, 목적에 대한 질문입니다. 되는데, 아퀴나스도 그렇고. 그러면서 중세에 행복론도 약간 변형이 일어나요 단순하게 사랑해. 나중에 천국갈 것 생각하지 말고. 하느님을 사랑하는 그 사랑 자 건강해지고 이런것도 행복의 중요한 요소이긴 하지만 궁극적으로는 행복은 이런 것들을 것이기 때문에. 아주 좋은 지적이기 때문에 그래요. 뭔가 구체적인 이해가 없이 신앙생활 삶의 목표가 될 수 없다는 것이죠. 우리는 그냥 올바른 일을 하면서 사는 것, 이 잘 이해해야 됩니다. 칸트가 이야기한 행복하고 고대, 중세 철학자들이 이야기하는 행복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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